트와이스, 스트리트 감성 물씬..코로나 끝나면 함께 놀아요! [화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3.09 10:18 / 조회 : 3571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와이스(TWICE)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걸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화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트와이스(TWICE) 쯔위(Tzuyu)와 나연(Nayeon)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image
트와이스(TWICE) 나연(Nayeon)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image
트와이스(TWICE) 미나(Mina)와 다현(Dahyun)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트와이스는 9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와 함께 21 S/S 시즌 캠페인 'where are you (gonna be)' 화보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화보에서 '포스트 코로나시대 버킷리스트'를 메인 테마로 해변에서 서핑, 스케이드보드, 농구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image
트와이스(TWICE) 사나(Sana)와 모모(Momo)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image
트와이스(TWICE) 모모(Momo)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image
트와이스(TWICE) 채영(Chaeyoung) /사진제공=아크메드라비(ADLV)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다가오는 봄과 여름을 맞이해 국내외에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트와이스와 함께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