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댕댕이' 이태성 "반려견과 도전하며 나도 성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3.08 11:39 / 조회 : 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에브리원


배우 이태성이 '달려라 댕댕이'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성장한다고 밝혔다.

8일 오전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레이스-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대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문세윤, 최성민, 수의사 설채현 원장, 김원효, 이태성, 김지민, 김수찬이 참석했다.

이태성은 "한 달 넘게 훈련을 하고 있는데, 훈련을 하면서 나 또한 성장하고 있다. 다이어트도 함께하면서 운동하고 있다"고 프로그램의 효과를 전했다.

이어 그는 반려견 몬드, 카오와 출연을 결심한 이유로 "함께 도전한다는 것에 대해 의미가 있었다. 나 스스로도 공부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밝혔다.

이태성은 출연을 하며 느낀 점에 대해 "함께 연습을 하고 달리면서 '어쭈구리, 얘네들이 하네?'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 작은 아이들도 우주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달려라 댕댕이'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 4팀과 그들의 반려견이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를 배우고 함께 호흡을 맞춰나가며, 정식 어질리티 대회에 도전하는 과정 속에서 인간과 반려견의 교감, 도전, 성취, 감동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댕댕이'는 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