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오마이걸 효정이 부른 '길' MV 풀버전 공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3.07 0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마이걸 효정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엔딩크레딧송 한국어 버전 아티스트 오마이걸 효정이 부른 '길(Lead The Way)'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최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한국어 버전 아티스트 오마이걸 효정의 '길(Lead The Way)'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국내 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 엔딩크레딧송 '길(Lead The Way)'은 신비로운 분위기와 효정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국내외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된 '길(Lead The Way)'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 감미로운 효정의 음색과 함께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모험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전설 속의 드래곤 시수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떠나는 강렬한 모습의 전사 라야의 등장을 본격적으로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효정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image
오마이걸 효정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어 전설 속의 드래곤 시수를 만나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한 스펙터클한 모험이 펼쳐지고, 라야의 라이벌 나마리와의 액션 장면은 이제껏 애니메이션에서 본 적 없는 압도적 비주얼로 짜릿한 스릴을 안긴다. 특히 "그 어떤 시련이 와도 함께한다는 약속. 우린 더 강해질 거야 믿음으로"라는 라야의 결심은 밝아진 배경 속 새롭게 태어난 효정의 청량한 음색으로 완성되어 영화의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라야와 시수가 함께 뛰는 장면은 환상적인 판타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엔딩크레딧송 한국어 버전 아티스트 오마이걸 효정의 참여로 완성된 '길(Lead The Way)'의 음원은 국내 더빙판의 엔딩크레딧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