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3.04 23:53 / 조회 : 209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거미가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거미는 이달 둘째 주 공개되는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한다.

앞서 거미는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버스킹 참여 소식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거미가 어떠한 음악들로 버스킹에 도전할지 벌써부터 온라인을 통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거미는 선공개 영상에서 "'비긴어게인'의 애청자로서 언젠가 한번 출연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다. 좋은 날, 좋은 날씨 좋은 분위기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를 희망하고 있고.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거미가 오랜만에 버스킹을 통해 계절에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감성 음악들을 관객들과 공유하며 호흡했다"고 전했다.

거미가 출연을 예고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비긴어게인’의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됐다. JTBC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