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유선 상 다툼은 인정..당분간 5인 체제 활동" [공식]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허위사실 법적조치"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3.04 20:10 / 조회 : 3376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교폭력 가해 논란에 대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학교 폭력 정황에 대해 복수에게 확인을 했으며, 피해를 주장하는 글 작성자와 관련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지만,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게시글 작성자와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은 언제든지 자리를 마련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수진은 현재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수진을 제외한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등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글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창시절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당사의 입장을 빠르게 전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이 점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에게 당시 정황에 대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하였습니다만 모든 분들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입니다.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관련된 모든 분들의 입장에서 억울하게 피해를 입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본 사안의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