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커피차 인증도 우아하게(ft.'남산의 부장들' 감독)[스타IN★]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3.04 13:37 / 조회 : 17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정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 등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으로부터 커피차 선물을 받았다.

이민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선물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민정이 직접 찍은 듯한 우민호 감독이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우민호 감독은 배너를 통해 '마대윤 감독 이민정 배우와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응원합니다'라고 응원했다.

image
이민정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또한 우민호 감독은 '크리스마스 선물 대박나세요!!'라고 힘을 전했다. 커피차에는 이민정의 사진들로 꾸며져 있어 시선을 끈다.

이민정은 커피차에서 받은 달달한 밀크티를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한 그의 미모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이민정은 현재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촬영 중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실검1위 스캔들메이커,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