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빈 측 "학폭 제기자 글 삭제..사실과 다름 인정"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3.04 10:03 / 조회 : 316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펜트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최예빈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글이 삭제됐다.


4일 현재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펜트하우스 (하은별)최예빈 학교폭력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라왔던 글은 삭제된 상태다.

이에 대해 최예빈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관계자는 "글을 작성한 분과 이야기를 나눴고, 작성자가 쓴 글에 대해 사실과 다름을 인정하고 글을 삭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작성자에 대한 고소는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면서 "추후 악의적인 루머를 재생산하는 부분들에 있어선 모니터링을 통해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예빈에게 중학생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한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이 네티즌은 글을 통해 최예빈이 자신에게 욕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입장을 내고 "배우 본인에게 사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며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할 수 없다 판단해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했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예빈은 '펜트하우스'에서 악녀 천서진(김소연 분)의 딸 하은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