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입대 前 영화 '더 박스' 일정 소화..OST 참여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1.03.04 08:35 / 조회 : 29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찬열 '더 박스' 스틸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입대 전 주연을 맡은 영화 '더 박스' 공식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4일 영화계에 따르면 찬열은 오는 18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더 박스' 기자시사회에 참석, 양정웅 감독과 조달환 등과 취재진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오후에는 같은 장소에서 이준익 감독이 연출하고 설경구 변요한이 출연한 영화 '자산어보' 기자시사회도 열려 취재진의 관심이 커질 전망이다.

찬열이 주연을 맡은 영화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버스킹을 담은 로드무비. 찬열은 주연 뿐 아니라 OST에도 참여했다.

찬열은 오는 29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기에 '더 박스' 홍보가 입대 전 마지막 일정일 것으로 보인다.

찬열은 입대를 앞두고 엑소 앨범 작업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더 박스' 홍보에도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찬열의 라디오 출연, 인터뷰 등을 놓고 영화사 측과 SM엔터테인먼트가 협의 중이다.


'더 박스' 측은 18일 기자시사회 이후 3월 24일과 3월 31일 개봉을 놓고 현재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찬열이 부른 OST 음원 발매도 논의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