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한예리 향한 ♥ "참 좋은 배우, 응원하고 싶은 사람" [스타IN★]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3.02 13:28 / 조회 : 12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엄정화, 한예리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배우 엄정화가 한예리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엄정화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예리배우를 만날 때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따듯해져요. 마음 가득 응원하고 싶은 사람. 참 좋은 배우 오늘 온앤오프엔 한예리 배우의 일상이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옆에서 본 한예리 배우의 일상은 너무나도 그녀와 일치해서 즐겁습니다. 영화 미나리의 수상 행진! 골든리스트 여우주연상 그리고 얼마 전 골든글로브 최우수외국어영화상! 그리고 오스카를 향한 기대감이 커지는 요즘, 마음이 너무 즐겁네요 #오늘 #온앤오프 #10시30분 #tvN 그리고 #영화미나리 #내일대개봉 #안전하게무장하고극장고고"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한예리와 함께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에서 엄정화는 한예리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있다. 엄정화와 한예리를 사람엔터테인먼트 한 식구다. 두 사람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는 한예리의 일상이 공개된다. 한예리는 최근 전 세계 영화제를 휩쓸고 있는 '미나리'에 출연한다.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아주 특별한 여정을 담았다. 아이작 정(정이삭)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가 바탕이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