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직접 작사·작곡 OST '유어 아이즈 텔' MV 공개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3.02 10:49 / 조회 : 3149
image
/사진=방탄소년단이 OST 참여한 영화 '유어 아이즈 텔' 뮤직비디오


그룹 방탄소년단 최초 영화 OST 참여작 '유어 아이즈 텔'이 주제곡 'Your eyes tell'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일 리틀빅픽처스 측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호흡을 맞춘 '유어 아이즈 텔' 주제곡 'Your eyes tell'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와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가 그리는 아름답고 눈부신 로맨스다.

공개된 방탄소년단 – 'Your eyes tell' 뮤직비디오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주제곡이 영화의 감성을 완성시킬 것을 기대케 했다. 먼저 "왜 이렇게나 눈물이 나는 걸까. 곁에 있어줘 그리고 웃어줘"라는 슬픈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에 아카리(요시타카 유리코 분)와 루이(요코하마 류세이 분)가 운명적으로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는 관계로 점점 사랑에 빠지는 행복한 모습이 더해져 아련한 감성을 한껏 자극한다.

image
/사진=방탄소년단이 OST 참여한 영화 '유어 아이즈 텔' 뮤직비디오


이어 "바라보고 있는 어둠조차도 너무 아름다워. 날 믿어줘"라는 가사와 함께 어두운 과거에 발목을 잡혀버린 루이가 아카리와 사랑을 이어가는 데에 큰 시련을 맞닥뜨리게 될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오로지 너만을 바라봐. 아무 데도 가지 않도록"이라는 절절한 가사와 함께 서로를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리는 아카리와 루이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눈부시게 아름다운 로맨스가 관객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붉힐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담긴 주제곡 'Your eyes tell'은 '유어 아이즈 텔' 제작진의 방탄소년단을 향한 적극적인 러브콜로 인해 탄생할 수 있었다. 미키 타카히로 감독은 "원작이 한국 영화인 만큼 한국과 연관이 있는 아티스트와 작업하고 싶었다"라며 방탄소년단과 OST를 작업하게 된 첫 계기를 밝혔다. 제작진들은 "상징적인 테마 곡 역할을 해줄 감성적인 발라드를 원했다"라며 회의 중 방탄소년단이 언급되었지만 워낙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인지라 어려움을 예상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방탄소년단이 마침 일본 앨범을 준비하던 중이었고 멤버들이 원작 영화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전해 '유어 아이즈 텔'의 각본을 미리 보냈고 지금의 'Your eyes tell'이라는 주제곡이 탄생하게 됐다. 제작진들은 멤버 정국이 직접 시나리오와 클립들을 보고 떠오른 감상을 토대로 작사 작곡한 'Your eyes tell'을 듣자마자 "바로 이거다!"라고 입을 모아 외치며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미키 타카히로 감독은 주제곡을 너무 좋아해 엔딩 크레딧 뿐만 아니라 영화 안에도 추가 삽입하기로 결정한 만큼 방타소년단의 팬 아미들에게도 '유어 아이즈 텔'이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오는 11일 개봉한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