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최예빈 학폭 부인 "악성 루머 법적 대응"[공식][전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3.01 18:53 / 조회 : 277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펜트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은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최예빈이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이를 부인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배우 본인에게 사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며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할 수 없다 판단해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또한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예빈에게 중학생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한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이 네티즌은 글을 통해 최예빈이 자신에게 욕을 했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제이와이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앞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배우 최예빈과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최초 글이 게시된 후 해당 내용을 인지하게 되었고, 가장 먼저 배우 본인에게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확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과 다름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기억만으로 명확히 확인 할 수 없다 판단하여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 하였으나 모두 게시된 글의 내용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과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공유하는 유포자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