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바람고개'-신승태 '휘경동 부르스' 2일 SBS '더쇼' 신곡 무대..기대 'UP"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3.01 08:51 / 조회 : 42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진해성과 신승태 /사진=포켓돌스튜디오


'트로트 혜성' 진해성과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가 '더쇼'에 출격해 신곡 무대를 꾸민다.


진해성과 신승태는 오는 2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에서 생방송되는 '더쇼'에서 신곡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트롯 전국체전' 금메달의 주인공 진해성이 부를 신곡은 '바람고개'로, 본인의 자작곡을 신곡으로 내놓았다.

지금까지 많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유명 작곡가와 작사가들에게 노래를 받는 경우는 많았으나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를 처음으로 실력과 재능을 모두 갖춘 진해성이 선보인다.

또한 신승태는 감성보이스와 농익은 감정을 담은 신곡 '휘경동 부르스'를 선보인다. 추억이 깃든 휘경동에서 돌아오지 않는 님을 기다리는 이의 사무치는 그리움을 표현한 신곡으로 절절한 마음을 끌어내는 매력이 있는 곡이다.


'트롯 전국체전' 방송 이후 국내 탑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둘의 경연 곡들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종영을 했음에도 진해성과 신승태에 대한 관심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인기를 힘입은 둘의 활발한 행보가 기대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