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사랑해요♥..전 세계 여배우들의 최애고백..지민 매력에 '푹'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3.01 08:01 / 조회 : 14312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미녀 여배우들의 끊임 없는 애정 고백을 받는 등 전 세계가 지민의 매력에 푹 빠졌다.

수년째 사랑을 고백해 온 필리핀 유명 가수 겸 배우 아르시 무뇨스(Arci Muñoz)는 최근 ABS-CBN 아침 방송에서 지민에 대한 사랑을 또 다시 드러냈다.

아르시 무뇨스는 "지민이 아름다운 사람이라서 사랑에 빠졌다"며 "정말 훌륭한 댄서이고 너무 귀여워서 계속 지민을 보았다", "한번 짐 인하면 짐 아웃 할 수 없다"(Once you Jim-in, you can't Jim-out)는 말로 애정을 나타냈다.

image


아르시 무뇨스는 지난 2019년 한국 방문 당시 지민의 BT21 캐릭터 치미(Chimmy) 머리띠와 치미 착장으로 콘서트를 관람을 했으며, 치미로 꾸민 침실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고, 자신의 농장에 '박지민'이라고 이름 지으며 지민 생일 선물로 선사하는 등 팬임을 인증해왔다.

인도네시아의 유명 10대 여배우인 산드린나 미셸(Sandrinna Michelle) 역시 동료 배우 나타샤 윌로나(Natasha Wilona)와 현지 방송에서 영상통화 속 대화에서 지민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image


image


"만나고 싶은 한국 아이돌이 있나?"라는 질문에 산드리나 미셸이 "지민"이라 답하자 "눈앞에 지나가면 어떻게 하겠나"라고 묻자 "오, 너무 떨릴 것 같다"면서 "당신을 보고 걸어온다면?"이라는 질문에는 "아~~~~"라는 감탄사로 대신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인도네시아 인기 여배우이자 걸그룹 JKT48 멤버였던 자라(Adhisty Zara)는 촬영장으로 이동하던 중 한 팬의 휴대전화 케이스의 지민 사진을 보고 "내 남편이야"라고 외치는 등 수차례 팬심을 고백해왔다.

image


여배우 시시 프리실리아(Sissy Priscillia)도 SNS 통해 '지민' 이름의 부채 인증과 한글로 지민을 새겨 넣고 열성 팬임을 알리며 공연 후기를 공유했다.

이외에도 필리핀 인기 미녀 스타 제인 드 레온(Jane Florence Benitez De Leon)은 SNS에 지민의 사진과 이름을 적으며 하트를 함께 게재해 지민의 팬임을 입증했고, 대만의 인기 여배우 위안 아이페이(Yuan Aifei)도 "지민 사랑해요~"를 외치며 애정을 표현했다.

image


미국에서도 지민 등신대까지 소유하고 수년째 '지민 사랑'으로 유명한 여배우 오브리 밀러(Aubrey Miller)가 있으며, 세계적 스타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가 칠판에 크게 쓴 손글씨 'JIMIN' 배경으로 행복한 표정의 셀카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image


미국 유명 디즈니 인기 시트콤 '우리가족 마법사'(Wizards of Waverly Place)의 엄마 '테레사'는 매장에서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가 흘러나오자 '오마이 갓'을 외치고 '너무 아름다운 곡이며 사랑한다"고 전했다.

역시 미국 배우 애슐리 리아오(Ashley Liao)도 아미 가입신청서를 내고 싶다며 최애는 지민이라고 밝혔다.

또한 떠오르는 신예 미녀 배우 애슐린 피어스(Ashlyn Pearce)는 지민 생일에 축하글로 응원했으며, 영국계 10대 모델인 미모의 루이 터커(Louie Tucker)도 BTS팬이고 '지민'이 최애라며 지민이 디자인 한 '아미' 티셔츠를 인증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도 최근 잇단 최애 인증이 뜨겁다.

최근 영화배우 류현경이 인터뷰에서 방탄소년단 팬이며 지민이 최애라 밝혔으며, 배우 김정란 역시 지민을 최애로 꼽았다.

image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인 김민지(전 아나운서)는 박지성에게 지민과 같은 옷을 입히며 지민의 팬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지민은 지금까지 본적 없는 신비로운 아름다운 외모, 완벽한 자기관리, 뛰어난 실력과 매력 등으로 동서양 수많은 미녀 스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세계가 사랑하는 남자'로 자리 잡고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