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강다니엘, 1위 4관왕 "용기를 준 다니티에 감사" [★밤TView]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2.27 16:54 / 조회 : 35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가수 강다니엘이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강다니엘이 1위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건 세 팀이었다. 강다니엘의 'PARANOIA', 아이유의 'Celebrity', 청하의 'Bicycle'이 이름을 올렸다. 1위 발표 결과 강다니엘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SBS MTV '더 쇼',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까지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다니티(팬클럽 이름) 여러분께 이 상을 돌려주고 싶다. 어떻게 보면 'PARNAOIA'가 제 내면의 어두운 곡인데, 용기를 준 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제가 보여드릴 모습에 대한 예고편이다. 앞으로의 무대도 기대해달라.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의 'PARANOIA'은 무거운 드럼, 섬뜩한 신스, 808베이스, 일렉 기타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그려진 곡이다. 그동안 화려한 무대 위 모습만 집중했다면 이제 그 내면으로 초점을 옮겨 풀어낸 이야기를 담아냈다.

image
샤이니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한편 이날 원앤오프, 원호, 선미, 샤이니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먼저 온앤오프는 'Beautiful Beautiful'로 톡쏘는 콜라맛 같은 청춘의 싱그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원호는 'Lose'에 맞춰 강렬하도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선미는 '꼬리'에 맞춰 매혹적인 캣우먼으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무대에 앞서 샤이니는 "2년 6개월 만이라는 긴 시간을 기다려준 샤이니월드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활동을 재밌게 해보자고 했다. 이번 컴백을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는 샤이니다.

샤이니는 수록곡 'Heart Attack'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발라드곡 '빈칸'으로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Don't Call Me'로는 또 다른 모습을 자랑했다. 2년 6개월 만에 돌아온 샤이니의 존재감은 여전히 빛났다.

이 외에도 이승협(J.DON), 김우석, 청하, 골든차일드, 송가인, CIX, 위아이(WEi), LUCY(루시), 트라이비(TRI.BE)가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