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강다니엘 '내친방2' 출연..MC 땡지와 10개월만에 재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2.27 08:00 / 조회 : 31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강다니엘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에 출연한다.

2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강다니엘은 최근 MBC플러스 디지털 콘텐츠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 시즌2' 녹화에 참여했다.

'내 친구가 방송국에 산다'는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하는 현직 아이돌과 MC 땡지가 매주 다양한 방식을 통해 가까워지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웹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을 마치고 올해 시즌2를 선보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4월 시즌1에 출연해 MC 땡지와 함께 철권 대결과 커플 댄스 등을 펼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16일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로 컴백한 강다니엘은 10개월 만에 시즌2를 통해 MC 땡지와 재회하게 됐다.

한편 6개월 만에 신곡 '파라노이아'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최근 '쇼! 챔피언', '엠 카운트다운'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파라노이아'는 벗어날 수 없는 망상 속에서 힘들어하며 지쳐가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무거운 드럼, 섬뜩한 신스, 808베이스, 일렉 기타가 어우러져 섬뜩하고 묵직한 사운드를 표현했다. 강다니엘은 '파라노이아' 음원 발매 직후 각종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쓸며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