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 배홍동’ 출시, 하절기 면시장 공략

채준 기자 / 입력 : 2021.02.25 12:37 / 조회 : 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하절기 라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비빔면 신제품 ‘ 배홍동’ 을 출시한다.


배홍동은 올해 라면업계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연간 1 천 4 백억 원 규모의 하절기 라면 시장 경쟁에 한발 앞서 뛰어든 농심의 비장의 카드다.

농심 관계자는 “ 연구원과 마케터가 함께 1 년여 간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완성해냈다” 며 “ 특히, 배홍동 개발의 핵심을 비빔장에 뒀다” 고 강조했다.

농심 배홍동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이다.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제품 이름은 세 가지 주 재료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농심 관계자는 “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에서 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은 오는 3 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