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레터' 상큼지수 200%..미공개 스틸컷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2.28 13:00 / 조회 : 2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라스트 레터' 스틸컷


이와이 슌지 감독 신작 '라스트 레터'가 보는 것만으로 상큼지수를 상승시키는 미공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러브레터' 이와이 슌지 감독 신작 '라스트 레터'는 닿을 수 없는 편지로 그 시절, 전하지 못한 첫사랑의 기억과 마주한 이들의 결코- 잊지 못할 한 통의 러브레터.

'4월 이야기' 마츠 타카코부터 히로세 스즈, 안노 히데아키, 모리 나나, 토요카와 에츠시, 나카야마 미호, 카미키 류노스케, 후쿠야마 마사하루까지 일본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하고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카와무라 겐키 프로듀서가 참여해 이와이 슌지 감독의 또 하나의 레전드 첫사랑 영화 탄생을 알린다.

공개된 현장 메이킹 스틸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 중인 배우들의 모습이 출연진들의 빛나는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엇갈린 편지로 소환된 1992년, 여름의 첫사랑 스토리 속 히로세 스즈, 모리 나나, 카미키 류노스케의 모습은 우리 모두의 학창시절과 청춘의 추억을 상기시키며 '라스트 레터'가 전할 설렘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개봉을 기념하여 배우들이 영화 촬영에 앞서 진심을 전한 러브레터 또한 공개하며 관람욕구를 한껏 고조시킨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