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큐브 측 "전혀 사실 아냐..선처 없다"[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2.21 17:38 / 조회 : 59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소속사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21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게시글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댓글 작성자는 수진의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의 언니로, 수진과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이어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습니다"라며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꿈을 향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며 한발씩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멤버들이 더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당사는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작년 12월 15일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를 설치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모욕, 수치심을 야기하는 성적인 표현 및 편집물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왔으며 법무법인을 통해 형사고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여자)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큐브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했다.


한편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아이들 수진의 과거 학폭 가해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여자)아이들 수진에 대한 학폭을 터뜨릴 때다. 온 세상 사람이 알아야 한다. 안 그래도 극성팬들이 '살인자 XX다' 뭐다 해서 더더욱 밝혀야겠다고 마음먹고 준비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고 적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