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원정, '미스트롯2' 결승 실패.."탈도 많았지만, 응원에 견뎠다"[전문]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2.19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류원정이 TV조선 '미스트롯2' 결승 진출에 실패한 소감을 전했다./사진=류원정 인스타그램


가수 류원정이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로 뽑히지 못한 소감을 전했다.

류원정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원정이는 이번 준결승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되었습니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류원정은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의 준결승 최종 결과 14위를 차지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TOP7으로는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이 뽑혔다.

류원정은 "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며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께 또 복덩이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했다. 또한 "'미스트롯'을 통하여 정말 많이 배우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며 좋은 동료들을 얻었고, 많이 성장하고 떠나는 것 같습니다"고 '미스트롯2'를 떠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처음 시작할 당시 과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이지요. 하지만 저의 가수 인생에 또 다시 도전하고자 그리고 많은 분들께 류원정이라는 트로트 가수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큰마음 먹고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류원정은 2015년 방송된 KBS 2TV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후계자'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류원정은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도 많이 하고 우여곡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준결승까지 올 수 있었고,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면서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트로트 장르가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뻗어나간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이제 준결승전에 남은 친구들 투표 많이 해주시고, '미스트롯'에 도전하셨던 많은 분들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고 했다.

◆다음은 '미스트롯2'에 참가했던 류원정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원정이는 이번 준결승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되었습니다.

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께 또 복덩이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스트롯'을 통하여 정말 많이 배우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며 좋은 동료들을 얻었고, 많이 성장하고 떠나는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할 당시 과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이지요. 하지만 저의 가수 인생에 또 다시 도전하고자 그리고 많은 분들께 류원정이라는 트로트 가수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큰마음 먹고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도 많이 하고 우여곡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준결승까지 올 수 있었고,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트로트 장르가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뻗어나간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이제 준결승전에 남은 친구들 투표 많이 해주시고, '미스트롯'에 도전하셨던 많은 분들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우리 현역 A조 언니들 선배님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여러분 굿밤 사랑합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