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펫, 휘슬 프레시한 스틱 5종

채준 기자 / 입력 : 2021.02.15 11: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애경


애경의 프리미엄 펫 케어(Pet Care)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을 출시했다.

휘슬 프레시한 스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액상형 간식이다.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완도, 대관령, 횡성, 울진, 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나트륨 섭취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저염(抵鹽) 레시피를 활용했다.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인위적으로 나트륨 함량을 높이지 않았으며 일일권장량 대비 나트륨 함량을 낮춰 반려동물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스틱 1개당 비타민 A부터 Z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급 비타민 복합제와 약 5억 마리의 반려동물 유익 유산균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했으며 인공색소, 방부제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안전관리인증기준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


휘슬 관계자는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늘 건강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레시피로 개발됐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