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에스파까지..아이돌, 설 연휴 어떻게 보내나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2.11 13:30 / 조회 : 2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세븐틴(위), 뉴이스트 /사진=이동훈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이 찾아왔다. 지난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도 바쁘게 활동했던 아이돌 가수들은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낼까. 스타뉴스가 아이돌 가수들에게 올 설 계획을 직접 물었다.

◆ 세븐틴 "가족들과 좋은 시간"

도겸 :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멤버들과 캐럿들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민규 :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호시 : 연습실에서 연습과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 뉴이스트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설"

백호 : 맛있는 설음식을 먹으며 보내려 합니다.

민현 : 가족들과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렌 :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설을 보낼 예정입니다.

image
(왼쪽부터)NCT 도영, 해찬, 에스파/사진=김창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NCT "세배드리고 윷놀이하고"

도영 :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해 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또 항상 명절 때면 윷놀이를 했어서, 올 설날에도 윷놀이를 하고 싶어요!

해찬 : 부모님께 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 에스파 "음악과 힐링!"

에스파 : 저희는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나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힐링하려고 합니다!

image
B1A4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 B1A4 "4인 이하로 가족들과 함께 보내요"

산들 : 이번 설에는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따뜻한 집밥을 먹으면서 오순도순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신우 : 이번 설 명절 때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가족들과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따뜻하게 보내고 싶어요. 물론 4인 이하로 모일 것입니다!

image
오마이걸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 오마이걸 "본가에서 가족·반려동물과"

효정 :설에는 본가에 가서 가족들과 식사도 하고 저희 집 강아지 킁킁이도 보러 갔다 오려고요!

승희 : 이번 2021년 설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에요. 첫 설을 맞이하는 새 식구 마샹이와 함께 까치소리도 듣고, 떡국도 먹을 생각입니다.

미미 : 건강하게, 안전하게, 즐겁게 연휴를 보낼 예정입니다. 모두들 건강의 유의하셔서 건강하게 설날 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image
온앤오프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앤오프 "컴백 전 연습!"

효진 : 이번 설에는 집에 잠시 들러서 오랜만에 엄마가 해주시는 집밥을 먹을 계획이에요. 그리고 컴백을 위해서 연습을 할 계획입니다!

이션 : 아무래도 지금 컴백 준비 때문에 연습도 하고 고향인 전주에 내려갔다가 인사드리고 다시 와서 연습실로 돌아와서 컴백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제이어스 : 멤버들과 함께 컴백 준비 연습을 하고 시간이 된다면 집에 가서 가족들과 영화를 틀어놓고 낮잠을 푹 자고 싶습니다.

와이엇 : 설날 계획은 특별하게 하는 건 없지만 음악 작업과 연습을 할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오랜만에 집에 가 가족들과 떡국을 먹으며 함께 시간을 보낼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image
(왼쪽부터)인피니트 이성열, 장동우, 김성규 /사진=스타뉴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인피니트 "전화로 설 인사.. 공연 연습도"

이성열 : 항상 설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가족들끼리 여행을 다녔었는데 이번엔 전화로 인사드리고 쉴 거 같습니다.

장동우 : 이번 설은 어머니, 큰누나, 작은누나, 저 넷이서 아버지와 외할머니를 뵙고 올 예정입니다! 남양주와 강원도 춘천에 모셨는데 전역 전까지는 너무 찾아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김성규 : 이번 설에도 열심히 아마데우스 공연을 할 예정입니다!! 아마 부모님이 서울에 오셔서 오랜만에 부모님을 만날 수 있을 거 같아 기쁩니다.

image
우주소녀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집에서 힐링..떡국도 직접 끓이려고요"

엑시 : 휴식을 취하며 책이나 영화 등을 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설아 : 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 먹고 따뜻하고 편하게 보내고 싶어요!

루다 : 올해 떡국은 제가 끓여보기로 다짐했습니다!!

다원 : 보고싶었던 영화 몰아보기~♡

image
크나큰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 크나큰 "온라인 팬미팅 준비"

정인성 : 이번 설에는 설 지나고 바로 온라인 팬미팅이 있어서 팬미팅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오희준 : 온라인 팬미팅으로 팅커벨을 만날 준비를 합니다❤

image
(왼쪽부터)원호, 전소미, 정세운 /사진=스타뉴스


◆ 원호·정세운·전소미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원호 : 가족과 함께 맛있는 요리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을 위니(팬)분들과 함께 할 것 같은데요. 팬분들의 설 소식도 듣고, 저의 이야기도 전해주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웹 서핑도 하고, 넷플릭스와 함께 보낼 계획입니다.

정세운 : 가족들과 맛난 밥을 아주 많이 먹을 것입니다.

전소미 : 이번 설에는 떡국도 먹고 만두도 빚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보낼 것 같습니다! 설 끝나고 바로 스케줄이 있기 때문에 음식량을 조절할 계획이에요ㅎㅎ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