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 마케팅은 핑크핑크

채준 기자 / 입력 : 2021.02.10 12: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공차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핑크핑크한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걸었다.

공차코리아는 최근 딸기를 활용한 핑크빛 신메뉴 6종을 선보였다. 먼저 지난달 13일 출시된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 ‘딸기 치즈 쥬얼리 쿠키 밀크티’, ‘딸기 치즈 쿠키 크러쉬’, ‘체리바른 딸기 크러쉬’ 4종은 딸기와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를 활용해 딸기 덕후, 치즈 덕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각 메뉴마다 딸기 다이스, 딸기 쥬얼리, 치즈 쥬얼리, 치즈 쿠키, 체리바른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골라 마실수 있다.


롯데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해 줄 새로운 케이크를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예술성과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데코레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케이크 위로 솟은 하트 모양 화이트 초컬릿 나무가 인상적인 하트트리 슈가케이크는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한 최적의 케이크이다. 흰 바탕에 핑크빛 무늬가 더해지며 더욱 사랑스러운 색감을 보여준다.

밸런타인데이 하면 선물을 빼놓을 수 없다. 밸런타인데이 한정 핑크빛 제품들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맥(M·A·C)이 발렌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기념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러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021 밸런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2021 밸런타인 에디션은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하트와 색감 그리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담은 것이 특징으로 모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 제품을 사용해 특별한 가치와 의미를 더했다.


100% 오가닉 코튼으로 자연 분해되는 모슬린에 담긴 로맨틱한 배쓰 밤 ‘러브 미 두’, 아르간 오일과 로즈 워터를 혼합해 깊고 우아한 장미 향기를 전해줄 마사지 바 ‘로즈 아르간’ 등 제품들이 눈에 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