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다이어트 차 효과 NO' 불만 제기한 네티즌에 사과 받았다 "마음 풀려" [스타IN★]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2.09 18:07 / 조회 : 1560
  • 글자크기조절
image
함소원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배우 함소원이 자신에게 불만을 제기한 네티즌에게 사과를 받은 사실을 알렸다.


함소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뒤늦은사과 이유는 술취하셔서 제가 예뻐서 등등 많은데 저에게 하시는 건 괜찮은데 제품 비난과 프로그램.. 그런 건 하지 말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과를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어 "뒤늦게라도 술 깨셔서 연락을 주시니 마음이 좀 풀리네요. 그래도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헌 네티즌의 불만이 담긴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그는 "저에게 저녁에 꼭 폭식하신다고 DM 상담 주신 분이시죠. 폭식하시면 안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라고 했다.

함소원은 "#상식. 폭식하면 살 안 빠지는 건 당연합니다. 여러분 처음에 언니 반갑다고 연락, 상담을 그렇게 해 폭식 안 빠진다고 다 말씀드렸는데, 공인으로서 제대로 알려달라고 피드 남기셨네요. 폭식하시고 운동 안 하시는 분들 안 빠집니다"라고 설명했다.


함소원은 인스타그램, 홈쇼핑을 통해 다이어트 식품을 홍보해왔고 판매해왔다.

한편 함소원은 2018년 18살 연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현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