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영 황찬성, '짐승돌' 2PM 한상차림 [나혼자산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1.28 11:41 / 조회 : 30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2PM 멤버 장우영과 황찬성이 출연한 오는 29일 방송될 MBC '나혼자 산다' 화면캡처 / 사진제공='나혼자 산다'


그룹 2PM 멤버인 '군필돌' 장우영과 황찬성이 뜻깊은 시간을 방송에서 공개한다.


두 사람은 2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 출연해 장우영이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2PM의 막내 황찬성을 맞는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군필돌' 황찬성이 우영 하우스를 찾아간다. 익숙한 듯 현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으로 들어간 황찬성은 잠든 우영 몰래 아침밥을 차리며 '우렁총각'의 면모를 보인다.

황찬성은 직접 준비해온 재료들을 동원해 요리를 시작, 범상치 않은 요리 솜씨를 뽐낸다.

그는 우영의 집을 제집인 양 누비며 모자란 재료들을 찾아 뚝딱뚝딱 한 상을 차렸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청국장과 제육볶음, 연어 솥 밥까지 완성해낸다고 해 내공 가득한 황찬성의 요리 실력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관계자는 "장우영은 ‘찐 웃음’을 지으며 '먹방'에 돌입, 쉬지 않고 이야기했다. 황찬성은 묵묵히 그의 말을 들어주면서도, 무심하게 새로운 음식을 리필해주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알찬 식사와 함께 숙소 생활의 추억까지 떠올리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10여 년의 동고동락을 인증하는 '현실 친구' 케미가 그려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