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 '청일점' 이동국 활약 예고..이효리·김태희 초대 기대[종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1.28 12: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경아(사진 맨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홍현희, 이동국, 이유리, 최희가 1월 28일 오전 진행된 티캐스트 E채널 예능 '맘 편한 카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임신 준비 중인 홍현희, 출산 후 방송에 복귀하는 최희가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유익한 정보를 공유한다.

28일 오전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유리, 이동국, 송경아, 최희, 홍현희 그리고 제영재 CP가 참석해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해 촬영 소감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맘 편한 카페'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가상의 '맘 카페'를 오픈해 결혼, 출산, 육아, 부부, 살림 등 다양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유리, 장윤정, 배윤정, 송경아, 최희, 이동국, 홍현희 등이 출연한다.

image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메'에 출연한 이동국./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이날 '맘 편한 카페'로 MC 도전에 나선 이동국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동국은 지난해 11월 축구 현역 은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예능인'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번 '맘 편한 카페'로 MC에 도전하면서 또 다른 예능감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에 MC로 나선 것에 대해 "이렇게 힘들었으면 안 했을 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주변에 쟁쟁한 베테랑 분들과 함께 하니까 주눅 많이 들었다. 회복 단계다. 좋은 모습 보일 것"이라면서 "오남매 키우면서 축구 외에 자신있게 했던 게 육아다. 저와 동떨어진 게 아니라 도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집에서 아이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대해 "집에서 아빠의 이미지는 뭐든지 잘하는 이미지다. 아이들이 기대치가 너무 높다. 아빠가 여기와서 어떻게 고생하는지 잘 모르고 있다"면서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점점 발전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첫 방송 보고 다음 방송을 아이들이 안 볼 것 같다. 버벅거리는 모습 때문에"라면서 "여기서 이야기 하는 게 아이들에게 낯선 장면일 거다. 설득을 해야죠. 2회부터 잘한다고"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밖에 이동국은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에서 아빠가 됐다"면서 "오남매를 키우면서 가졌던 경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부족한 부분을 메울 수 있는 부분이 될 수 있어서 나오게 됐다"면서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국은 '맘 편한 카페'에서 청일점으로 나서게 된 것에 "기대를 하기는 했다"면서 "주목도 받고 그럴 줄 알았다. 못 끼는 대화도 있다. 그래서 많이 듣는 편이다"고 밝혀 청일점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맘 편한 카페'에 함께 하게 된 홍현희, 최희, 이유리, 송경아도 각자 매력을 예고했다.

특히, 홍현희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임신 계획 중이라고 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프로그램을 하는 동안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고 알렸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2018년 결혼했다. 아직 아이가 없다는 홍현희는 "사랑의 결실을 맺을 때"라면서 임신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image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홍현희/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또한 홍현희는 '맘 편한 카페'에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 자신의 영원한 뮤즈라면서 이효리를 손꼽았다. 그는 이효리도 임신을 준비 중이라면서 그녀를 찾아 제주도로 가서 임신하는 과정을 담고 싶다면서 "기다리고 있겠다"고 했다.

image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최희/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지난해 11월 출산 후 2개월 만에 '맘 편한 카페'로 방송에 복귀하게 된 최희. 그는 "붓기도 안 빠진 상태"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아이, 초보 엄마 최희의 모습을 공개할 것이라고 했다. 더불어 "출산하면서 뇌도 출산 한 듯하다. 아이 낳으면 뇌도 같이 출산한다고 하더라. 질문이 뭐였죠"라면서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희는 이날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 김태희를 손꼽았다. 이날 제작발표회 영상을 시청한 시청자들이 김태희를 언급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톱 모델 송경아는 집 가까이 사는 장윤주를 초대하고 싶은 스타로, 이유리는 맘카페에서 좋은 글을 올리는 분들을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맘카페를 통해 좋은 정보도 얻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맘 편한 카페'에서 시청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했다.

이동국, 최희, 홍현희, 이유리, 송경아 외에 배윤정, 장윤정 등이 출연하는 '맘 편한 카페'. 제영재 CP가 "진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충고를 한다"면서 출연자들의 찐 일상, 고민을 함께 나누는 관찰 예능을 강조한 만큼,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유익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맘 편한 카페'는 28일 오후 8시 50분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