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APAN 소개영상 누락? "뉴에라 때문 아니다"[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1.27 16:48 / 조회 : 1405
image
가수 임영웅이 28일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중계된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뉴에라프로젝트가 '2020 APAN 뮤직어워즈'에서 가수 임영웅의 소개 영상이 누락 부분에 대해 관련 의혹을 부인했다.

임영웅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이하 뉴에라)는 27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임영웅 님의 자료가 제공되지 않아 아티스트 소개 영상이 누락됐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뉴에라는 "자료 제공을 하지 않아서 영상을 제작하지 못했다고 대외적으로 확인해 준 사실이 없다. 위의 내용은 APAN 뮤직어워즈를 기획하고 제작한 책임이 있는 위치의 관계자들과 뉴에라의 업무 담당자들에게 확인한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뉴에라는 "임영웅의 대외 매니지먼트 업무에 대해서 전적으로 뉴에라가 담당하고 있다. 물고기뮤직은 본 사안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현재의 상황에 안타까워하고 있다"라며 "매니지먼트 업무자로서 일련의 상황에 대해 깊은 유감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임영웅 님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언제나 임영웅 님에게 큰 애정과 응원을 보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임영웅 님의 수상과 관련한 소개 영상 누락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1.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임영웅 님의 자료가 제공되지 않아 아티스트 소개 영상이 누락되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1)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자료 제공을 하지 않아서 영상을 제작하지 못하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2)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자료 제공을 하지 않아서 영상을 제작하지 못하였다고 대외적으로 확인해 준 사실이 없다.

위의 내용은 ‘APAN 뮤직 어워즈’를 기획하고 제작한 책임이 있는 위치의 관계자들과 뉴에라프로젝트의 업무 담당자들에게 확인한 사실입니다.

2. 임영웅 님의 대외 매니지먼트 업무에 대해서 전적으로 뉴에라프로젝트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물고기뮤직은 본 사안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현재의 상황에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3. 팬분들께 부탁 말씀드립니다.

큰 행사가 기획, 제작될 때에는 여러 관계의 회사와 많은 업무자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1) 복잡한 업무 관계를 헤아리고, 그리고 또 다른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확한 사실 확인과 논의의 과정을 거치며 다소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 점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매니지먼트 업무자로서 일련의 상황에 대해 깊은 유감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나, 팬분들께서 넓은 이해로 평안한 마음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밀히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임영웅 님에게 보내주시는 애정과 응원 항상 감사드립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윤상근|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