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더 드라마', 핑크빛 물결 속 송가인의 설렘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1.27 15:28 / 조회 : 17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 메인 포스터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송가인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송가인 더 드라마'가 2월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7일 (주)영화특별시SMC 측은 "'송가인 더 드라마'가 오는 2월 개봉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웟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다.

영화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무대 위 송가인의 모습과 그녀의 진솔한 인터뷰를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긴 무명 생활 뒤 가장 빛나는 순간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이 팬들을 향한 사랑과 진심 어린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송가인 더 드라마'는 4200명이 함께 한 공연 당일 뿐만 아니라 MBC에서 녹화 중계한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가인이어라' 콘서트 실황은 MBC 주말 황금시간대에 편성, 방송의 광고 완판으로 그녀를 향한 대중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입증하기도 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무대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빛 물결을 이룬 수많은 팬들을 위해 공연을 펼치고 있는 그녀의 표정에선 설렘과 기쁨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흥을 끌어올린다. 또한 "다시 또 한 번"이라는 카피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함성과 그날의 뜨거웠던 순간을 스크린에서 다시 한 번 재현해낼 것을 예꼬해 잊지 못할 떨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송가인 더 드라마'는 2월 전국 메가박스와 티몬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