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오늘(26일) '유니버스' 뮤직 'D-D-DANCE' 발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1.26 07:10 / 조회 : 15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클렙


걸그룹 아이즈원이 엔씨소프트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신비한 초능력 세계로 초대한다.


아이즈원은 2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뮤직' 프로젝트 음원 'D-D-DANCE'를 발매한다.

'D-D-DANCE'는 생동감 넘치고 리드미컬한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 팝 장르의 곡. 지루하고 따분한 일상으로부터의 자유를 꿈꾸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가사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져 톡톡 튀는 상큼 매력이 돋보인다.

답답하고 갇혀진 현실 속 지친 이들에게 마법 여행을 선사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아이즈원의 화려한 페스티벌을 꾸며줄 희망찬 곡으로서 팬클럽 위즈원 과 함께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D-D-DANCE'에 집중되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로 데뷔, 시작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1위는 물론 각종 가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괴물 신인'의 저력을 보였다. 아이즈원은 이후 '비올레타', '피에스타'(Fiesta), '환상동화', '파노라마'(Panorama)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차트 1위를 휩쓸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즈원은 'D-D-DANCE'를 통해 '유니버스' 프로젝트의 스타트를 끊으며, 더욱 빛나는 매력으로 전세계 리스너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D-D-DANCE'는 국내 유명 아이돌 곡 작업을 꾸준히 해온 풀블룸(Full8loom)이 함께 작업해 음악적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지코X강다니엘 'Refresh', 몬스타엑스, 청하, 스트레이키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감독 최영지, 비주얼 디렉터 미카로 이루어진 핑크라벨 비주얼에서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한편 '유니버스'는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앞으로도 이들과 함께 새로운 세계관 안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