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제서', '인셉션' 잇는 美친 상상력..베일벗은 예고편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1.25 15: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포제서' 예고편


'존 윅' 제작진의 뉴 유니버스 '포제서'가 새로운 암살자들이 활약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생생히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포제서'는 타인의 몸을 도용, 의식에 침투해 암살 의뢰를 수행하는 조직 포제서’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존 윅' 제작진의 뉴 유니버스이자, 폭발적인 호평으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한 화제작 '포제서'가 새로운 암살자들의 작전이 펼쳐지는 독창적 세계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타인의 몸을 도용해 암살을 벌이는 조직 포제서 요원들의 작전 현장이 생생히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플란트'라는 특수한 기술을 활용해 호스트의 의식에 침투하는 장면부터, 주변 지인들의 의심을 완벽히 피하기 위해 사전 도감청으로 말투와 습관 등을 관찰하고 학습하는 장면까지 확인할 수 있어, 영화의 독창적인 세계관이 베일을 벗음과 동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미국 최대 기업의 CEO에게조차 아무런 제약 없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암살자들의 진가가 드러나고 있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치열한 암살 작전과 함께 선사할 압도적인 몰입감은 그들의 세계를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 이와 함께 전세계의 많은 사랑을 받은 '존 윅' 제작진 특유의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한다.

영화를 먼저 만난 해외 평단은 "크리스토퍼 놀란 '인셉션'의 또다른 접근"이라는 호평을 보내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포제서'는 2월 3일 개봉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