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생일 파티 현장 공개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왕귀염둥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25 10:06 / 조회 : 788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생일파티 /사진=BANGTAN TV


방탄소년단(BTS) 진이 생일 축하를 받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 팬들에게 힐링을 선물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 TV)에 '웃음가득 진의 생일파티 현장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생일을 맞아 멤버들의 축하를 받는 진의 생일파티 현장이 담겼다.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생일파티 /사진=BANGTAN TV


휴식을 취하고 있던 진은 멤버들이 생일 케이크를 들고 오자 미소를 지으며 일어났다. 멤버들은 다 같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진의 생일을 축하해줬다.


노래가 끝나자 멤버들은 두 손으로 진의 얼굴을 붙잡거나 볼을 쥐고 "아이고, 예쁘다. 아이고, 귀엽다"고 하며 형을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생들에게 귀여움을 받는 진의 모습에 팬들을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진이 소원을 빌고 생일 케이크에 촛불을 끄자 멤버들은 다 같이 박수 치며 진의 생일을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들은 "왕귀염둥이 석진이. 사랑 많이 받는 거 보니 너무 행복해", "석진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다. 극강의 힐링 영상이네", "석진이 사랑 듬뿍 받고 행복만 해야 해", "석진이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귀염둥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