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코빅' 출격..90년대 추억 소환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1.24 15:11 / 조회 : 12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원조 걸크러시 가수 김현정이 출격한다.


24일 방송되는 '코빅'에는 90년대 가요계를 평정했던 롱다리 가수 김현정이 출연해 풍성한 재미를 전한다.

이날 김현정은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김현정은 '그녀와의 이별', '멍' 등의 히트곡을 여전히 시원한 가창력으로 소화,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며 흥을 바짝 끌어올렸다고. 뿐만 아니라 황제성과 양세찬을 당황하게 만든 4차원 매력도 발산해 현장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새롭게 시도한 코러스와 퍼포먼스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2021년 1쿼터 4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21 슈퍼차 부부'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이어 '1%', '사이코러스', '다이나믹 두목', '쇼킹덤'이 경합 중이다. 이날도 각 코너는 강력한 웃음 병기를 내세워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1%'의 장도연, 양세찬은 1% 인간들의 로맨스를 파격적인 메소드 연기로 선보이며, '쇼킹덤' 코너에서는 역병에 걸린 왕 문세윤을 고치기 위해 명의 이진호가 특별한 백신을 공개한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다이나믹 두목'의 이국주, 이상준은 '적극적인 이성 VS 소극적인 이성'을 주제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마성의 입담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유쾌한 상황극도 흥미를 더할 전망.


지난주 첫 순위권에 진입한 '연애 면허시험장'에서는 연애 면허를 따기 위한 수강생 이상준, 이정수, 양배차, 최우선의 짠내 폭발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코너가 랜선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