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첫사랑 이미지 좋지만, 제게 다른 모습도 있어요"[화보]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1.22 1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연희 /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이연희가 첫사랑의 이미지도 좋지만 다른 모습도 있다고 밝혔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이연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의 이미지와는 다른 결의 콘셉트와 분위기를 그녀만의 매력으로 200% 소화해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블랙 점프수트에 스카프로 머리를 묶고는 우아한 어깨선을 드러내며 고혹미를 발산했다. 이어 매니시한 무드와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압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이연희는 클래식하면서도 중성적인 스타일링에 걸맞는 다양한 포즈들은 물론, 우아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표정들로 카리스마를 덧입히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image
이연희 /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연희는 인터뷰를 통해 "학교를 졸업하는 기분이었다.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가 긍정적인 자극도 받고 좋은 시너지를 얻고 싶었다"며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소회를 전했다.

이어 "대중들이나 팬들에게는 온전히 배우 이연희로 보이길 바란다"며 "첫사랑의 모습도 좋지만, 내게는 '이것 말고도 다른 모습이 있어요'라는 생각으로 다양하게 도전하고 싶었다"고 배우로서 활동에 대한 심지 굳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연희는 오는 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관객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이연희는 극중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성장통을 겪고 있는 진아 역을 통해 청춘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선과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