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신혜선 '철인왕후' 영상 누적 1억6천만 뷰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1.22 09:57 / 조회 : 16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철인왕후’가 클립 영상 누적 조회 수 1.6억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연출 윤성식, 극본 최아일, 제작 STUDIO PLEX, 크레이브웍스)가 센세이션한 웃음 매직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싹쓸이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저 세상’ 설정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배우들의 열연과 재기발랄한 연출은 퓨전 사극 코미디의 매력을 증폭하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현대의 영혼이 깃든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의 기상천외한 궁궐 생존기에, 로맨스까지 불이 제대로 붙으며 연일 폭발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려온 ‘철인왕후’가 지난 12회에서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수도권 기준 평균 14.3%, 최고 16.3%)을 경신,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 돌풍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10대에서 50대까지 거의 모든 남녀 전 연령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싹쓸이, 폭넓은 인기분포를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본방송뿐 아니라 다시보기와 영상 콘텐츠에 대한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도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지난 18일(월) 기준, 클립 영상 누적 조회수 1.6억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타 플랫폼을 제외한 유튜브 클립 영상 누적수가 1.1억뷰를 돌파, 국내외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대왕대비(배종옥 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요리 필살기를 꺼내든 김소용의 수라간 접수기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 단독 조회수로 700만 뷰를 넘어서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철인왕후’에서만 볼 수 있는 신박한 재미를 곱씹을 수 있는 영상들이 시청들의 웃음을 저격하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철인왕후' 13회는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