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루이 비통 예고영상 속 '패완얼' 금발.."일상이 화보 그 자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22 09: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금발의 비현실적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루이 비통(LOUIS VUITTON)은 지난 21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21일 오후 2시 30분(그리니치 평균시(GMT+1)), 트위터 또는 루이비통 홈페이지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국은 중간 가르마를 타고 자연스럽게 내린 금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블랙 무지티의 수수하고 깔끔한 옷차림에도 현실에 없을 것 같은 신비로운 미모를 뽐냈다.

'Jung Kook'이라고 쓰여진 커피를 들어 올리며 정면을 향해 치명적인 눈 맞춤을 보냈고 쿨한 매력이 넘치는 멋진 미소를 보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민낯에도 선명한 콧대, 매혹적인 눈매, 맑은 피부 등 예술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정국은 'LV'가 찍힌 나무 비행기를 날리면서 순수한 미소를 지으며 천진난만한 소년미를 풍기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정국 금발 조아악", "정국이 프로아이도루", "정국이 금발 예뻐" "정국이 안 꾸며도 빛남 패완얼이네", "정국이 민낯도 화보네", "정국이 완전 90년대 하이틴스타 재질이야", "정국이 금발 눈을 사로잡네", "꾸안꾸, 일상이 화보 그 자체"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정국이 입은 루이 비통 수트 재킷의 전 사이즈가 6분 만에 공식 쇼핑몰에서 품절되며 압도적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