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KB국민은행 광고 속 훈훈 비주얼.."얼굴이 인증서, 내 마음은 이미 보안 해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22 09:27 / 조회 : 4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KB국민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kbkookminbank


방탄소년단(BTS) 뷔가 설레는 비주얼로 또 한번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KB국민은행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kbkookminbank를 통해 멤버별 프로모션 사진을 차례로 공개했다.

뷔는 하얀색 정장을 입고 우아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차분하고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금융 모델다운 신뢰도를 높이는 이미지를 선사했다.

더욱 팬들을 설레게 만든 것은 뷔의 손이다. 뷔는 "빈틈없는 보안으로 마음까지 안심"이라는 문구에 맞춰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다.

뷔의 얼굴 크기와도 비슷한 큼지막한 손은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크고 듬직한 손 크기에 가지런하고 섬세한 뷔의 손가락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손이 예쁜 아이돌'로 자주 언급되는 뷔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를 실감하게 했다.

뷔의 매력 포인트들이 빛난 프로모션 사진에 팬들은 "얼굴이 인증서다. 내 마음은 이미 보안 해제", "섬섬옥수의 전형인 뷔의 손. 손까지 아름다워", "단정한 헤어에 믿음직한 표정. 뷔는 광고마다 분위기도 바꿔버리네", "뷔가 엄지척 해서 괜히 더 신뢰감이 가는 기분이다", "뷔가 좋다면 좋은거지~ 믿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