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황우림vs진달래, '진'들의 대결..1표 차로 황우림 승[별별TV]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1.01.21 23:07 / 조회 : 17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조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부 참가자 황우림이 '미스트롯2'에서 현역부 진달래를 꺾고 우승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는 참가자들의 1대 1 데스매치가 담겼다.

이날 본선 1차 진에 올랐던 황우림은 "언니 이름 진달래잖아요. 자꾸 진 달라고 했는데 제가 진 가지고 가서 죄송해요. 근데 오늘도 진은 제 거니까 진 달라고 해도 못 드립니다"고 도발했다.

이를 보던 심사위원 장윤정은 "저번 팀 미션 때 황우림 아니면 진달래였다"며 빅 매치임을 예고했다.

앞서 황우림은 "너무 잘하더라. 가장 생각나는 사람을 뽑았다. 내가 질 수도 있지만 그래도 도전해봐야"라며 진달래를 데스매치 상대로 고른 바 있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들은 누구를 뽑을지 몰라 괴로워했고, 긴 시간 끝에 심사위원의 결정이 끝났다.

심사위원 조영수는 "둘 다 못해서, 둘 다 아쉬워서 고민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영수는 이어 "둘 다 너무 잘하는 사람인데 누가 덜 아쉬운지 어려웠다. 그나마 덜 아쉬운 사람을 뽑았다"고 덧붙였다.

결과는 6:5로 황우림의 승리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