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축산대상 최우수상 수상 기념 기획전

채준 기자 / 입력 : 2021.01.21 12:15 / 조회 : 57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2020년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기획전을 연다.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은 친환경 축산 실천의욕을 고취하고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을 위해 매년 우수 농가 및 업체를 대상으로 후보를 선정, 시상하는 농식품부 주최 공모전이다.

매일유업은 지난 11월 30일 ‘상하목장’과 ‘슬로우’ 브랜드로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공모전 축산물유통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상하목장은 2008년 런칭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브랜드로, 국내 유기농우유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연다. 기간은 1월 21일 목요일부터 1월 29일 금요일까지 약 일주일간이다.

매일유업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에게 상하목장과 슬로우밀크의 가치를 알릴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상하목장은 2008년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유기농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에 대해 고민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