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현대차 티저 속 영롱한 자태..신비로운 비주얼 '시선 홀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21 09:07 / 조회 : 562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현대자동차 공식 유튜브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현대자동차 티저 영상에서 비현실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현대 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Positve Energy, 오염물질 없이 순수한 물만을 배출하는 넥쏘! BTS와 함께한 넥쏘를 지금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이 새롭게 공개됐다.

영상의 시작에서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 소리와 함께 "에메랄드 빛 바다"라는 포근하고 잔잔한 정국의 내레이션 목소리가 보는 이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영롱하고 맑은 자태를 뽐내는 정국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아름다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정국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우주를 담은 듯한 눈망울이 돋보이는 신비로운 비주얼로 또 한번 시선을 홀렸다.

정국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제대로 발산하여 찰나의 순간에도 광고 속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팬들은 "영롱하고 신비로워", "광고 도입부부터 정국이 비주얼이 열일", "첫 장면부터 완전 빠져든다", "광고에 집중시키게 만드는 마성의 정국이 목소리", "정국이 내레이션 딱 귀를 사로잡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