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 최희, 방송 최초 생후 50일 딸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1.21 08:40 / 조회 : 10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E채널


'맘 편한 카페'에 출연하는 방송인 최희가 방송 최초로 생후 50일된 딸을 공개한다.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는 21일 '맘벤져스' 스페셜 티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슈퍼대디' 이동국과 함께 최희, 배윤정, 장윤정, 이유리, 홍현희, 송경아 등 이른바 '맘벤져스'의 일상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해 11월 딸 서후를 얻는 최희는 짧은 영상에서도 초보맘의 고된 일상을 오롯이 전한다. 아기를 겨우 재우고 기진맥진한 최희는 "나중에 엄마한테 잘해줄 거지?"라며 웃음을 짓는다.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배윤정은 태교가 남달랐다. 그는 배를 어루만지며 "골드(태명)야 네가 여자라면 건강하고 예의 바르고, 싸움 잘했으면 좋겠어"라고 말한다.

또 장윤정은 '워킹맘'의 요리 도전기를 암시하며, 무엇이든 체험해야 직성이 풀리는 이유리는 반려견과의 남다른 일상을 예고했다.


송경아는 톱모델 유전자를 물려 받은 딸과 함께 집 안에서도 워킹을 선보인다. 엄마가 되고픈 홍현희는 비명 소리 가득한 예비맘의 일상을 공개한다.

'맘 편한 카페'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들이 '맘 카페'를 오픈해 육아템, 살림템 등을 공유한다.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송경아, 이유리, 배윤정 등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고급 정보를 전하며 시청자들과 공감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