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가족보다 서로에게 더 많이 의지"[화보]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1.21 08:48 / 조회 : 737
image
/사진제공=뷰티쁠


그룹 몬스타엑스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뷰티 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해 2월 발매한 미국 정규 1집 'ALL ABOUT LUV'로 빌보드 메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것에 이어, 국내 정규 3집 'FATAL LOVE' 타이틀곡 'Love Killa(러브 킬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던 몬스타엑스의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네이키드 팔레트 시리즈'와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흠잡을 곳 없는 무결점 피부와 눈부신 외모를 자랑하며 뷰티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뉴트럴 한 네이키드 아이메이크업부터 MLBB 컬러의 립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특히 촬영 당시 멤버 형원의 생일을 맞아 다 함께 미니 파티를 진행,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나아가는 몬스타엑스

오랜만에 완전체 화보를 찍게 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국내 음악 활동에 이어 각종 예능과 시상식에 참여, 최근에는 미국의 인기 토크쇼 'Good Day New York'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이 같은 글로벌 활약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멤버들의 열정이 모여 가능했다. 셔누는 "조금씩 인지도를 쌓으면서 사람들에게 인상을 남겨온 것 같다"고 이야기했고, 주헌은 "쉽지는 않지만, 꾸준히 하는 게 답이라고 생각한다. 기회가 올 때 잡을 수 있는 능력을 키우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엠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을 이용하기보다는 노력을, 공부와 연구를 더 많이 했다고 생각한다"며 그간 몬스타엑스의 노력을 엿보이게 했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몬스타엑스가 성장하는 방법

매 앨범마다 더 좋은 노래와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놀라게 하는 그들의 무대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어떤 콘셉트에 얽매이지 않고 열려 있어야 해요. 이제 섹시한 콘셉트, 강렬한 콘셉트 같은 것보다는 몬스타엑스 자체가 장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주헌, "사실 제 목소리가 특색 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근데 데뷔하고 나니 어떤 노래든 다 소화할 수 있다는 강점이 되더라"는 기현, "뭔가를 빨리 하고 싶다기보다는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더 강하다. 꾸준히 노력하고 연습하니까 많은 분이 좋아해주는 곡을 만들 수 있었다"는 형원처럼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앨범과 무대에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낯설고 새로운 도전도 마다하지 않는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무대 밖에서도 함께 하는 여섯 남자의 찐우정

이제는 가족보다 멤버들이 더 가깝게 느껴진다는 여섯 남자들의 케미는 무대 밖에서 더 빛을 발한다. 좋아하는 것들을 오래도록 하고 싶다는 기현은 "2021년에는 뭔가를 이룬다기보다 월드 투어도 그렇고 2020년부터 미뤄놓은 것을 하고 싶다. 2020년에 냈던 앨범의 곡들을 정식으로 보여드리고 싶다"며 적극적인 팀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image
/사진제공=뷰티쁠


또 형원은 "저희는 무대 위에서나 아래에서나 끈끈하다. 가족만큼, 때로는 가족보다 더 많이 서로에게 의지한다", 민혁은 "실제로 누구보다 멤버들과 있는 게 제일 편하다"며 인터뷰 내내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훈훈함을 드러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