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갓세븐 영재 "8년 함께 한 박진영 피디님 감사"[전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1.20 20:07 / 조회 : 37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아이돌그룹 갓세븐 멤버로 활동한 영재가 새 소속사에서 새출발을 알린 소회를 직접 밝혔다.


영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앞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함께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영재는 "지금까지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박진영 피디님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함께한 8년 간의 시간이 꿈만 같이 행복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선물해주신 소중한 추억 간직하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영재는 "앞으로도 갓세븐 영재, 최영재로 더욱 좋은 모습,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아가새 여러분들! 언제나 지켜봐주고 응원해줘서 고맙고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영재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 홀로서기에 나서며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 영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영재입니다.

앞으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박진영 피디님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함께한 8년간의 시간이 꿈만 같이 행복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물해주신 소중한 추억 간직하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갓세븐 영재, 최영재로 더욱 좋은 모습,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아가새 여러분들! 언제나 저를 지켜봐주고 응원해줘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