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올스타전' 19일 스페셜 방송 "아는 만큼 보인다"[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1.19 18: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팬텀싱어' 시즌 1,2,3 결승 진출 9팀의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는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둔 19일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먼저 찾아간다.

19일 방송되는 '팬텀싱어 올스타전' 스페셜 방송에서는 안방 1열을 뜨겁게 만든 시즌1,2,3 최강 9팀의 화제의 무대들이 펼쳐진다.


클래식 크로스오버 장인 포르테 디 콰트로, 로커와 정통 성악가들이 선보이는 드라마틱한 하모니 인기현상, 한 편의 누아르가 떠오르는 강렬한 네 남자 흉스프레소까지! 크로스오버 신드롬을 일으킨 팬텀싱어 시즌1의 결승 무대를 시작으로 믿고 보는 재미를 더한 팬텀싱어 시즌2에서 독보적인 유니크함으로 승부하는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포레스텔라, 파워와 에너지가 넘치는 압도적 클라스 미라클라스, 탄탄한 4성부의 호소력 짙은 하모니 에델 라인클랑의 결승 무대가 공개된다.

다양한 도전으로 한계 없는 음악을 보여준 '팬텀싱어' 시즌3의 결승 무대도 빠질 수 없다.

한 편의 시 같은 울림 라포엠, 한과 흥을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4중창 라비던스, 귀로 듣는 감성 멜로드라마 레떼아모르까지 지금의 결승 팀을 있게 한 각 팀의 대표 무대들이 연달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결승 무대뿐 만 아니라 시즌별 화제의 무대들을 다시 보는 시간을 마련해 안방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제작진은 "아는 만큼 보일 것이다. 스페셜 방송을 통해 9팀의 전략과 필살기가 무엇인지, 시즌 1,2,3 최강 9팀의 빅매치 결과는 어떻게 될 것인지 예측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