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훌륭하다' 이번주도 녹화 취소 "방송엔 지장 없다"[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1.19 14:54 / 조회 : 1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개는 훌륭하다' 공식 홈페이지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녹화를 한 주 더 쉬어간다.

'개는 훌륭하다' 연출을 맡고 있는 KBS 박형근PD는 19일 스타뉴스에 "이번 주 녹화는 쉰다"며 "사전에 찍어놓은 게 있어서 방송엔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는 앞서 출연료, 임급 미지급 사태를 빚은 전 외주제작사 코엔미디어와 계약을 해지함에 따라, 지난 14일 녹화를 한 차례 취소한 바 있다. 박PD는 "현재 새로운 외주 제작사와 계약을 협의하고 있다"며 "정리가 되는대로 녹화를 재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 코미디언 이경규와 장도연이 MC를 맡고 있다.

한편 코엔미디어는 현재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 연예인이었던 이경규, 유세윤, 장동민, 장도연 등은 수억 원대 출연료를 받지 못해 코엔미디어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