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너를닮은사람' 스태프에 화장품X마스크 선물[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1.19 13:57 / 조회 : 18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이


배우 고현정이 JTBC 새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JTBC 스튜디오) 스태프들에게 또 한 번 깜짝 선물을 전했다.


19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최근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들에게 사비로 패딩을 선물했다고 알려 훈훈함을 자아낸 고현정이 이번에는 직접 기획 및 조향에 참여한 기초 화장품 세트와 마스크를 선물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고현정의 잇따른 선물 공세로 추운 날씨 속 진행됐던 촬영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하게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고현정의 연이은 깜짝 선물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무척이나 화기애애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고현정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고현정은 이번 작품에서 가난하고 치열했던 젊은 시절을 보내고 현재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희주' 역을 맡았다.

'너를 닮은 사람'은 내년 중 방송 예정이다. 고현정은 이번 작품을 통해 지난 2019년 방영한 '동네변호사 조들호2'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