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선행' 송가인 홈쇼핑 출격에 매진..송가인 효과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1.17 08:36 / 조회 : 15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가인 /사진=임성균 기자


가수 송가인의 '착한 선행' 일환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홈쇼핑 방송에서 송가인이 '완판여왕'의 효과를 불러 일으켰다.

송가인은 지난 16일 홈쇼핑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도 펼치며 '트로트 퀸'에서 '완판여왕 송가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송가인 효과'는 홈쇼핑에서도 힘을 발했다. 이날 방송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이 올랐다. 시청률 제조기 송가인은 예능뿐만 아니라 홈쇼핑 방송에서도 역시 '시청률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제품의 모든 수익을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해 전액 기부했던 CM송 '확감아버려도'까지 열창해 시청자들 즐겁게 했다.

송가인은 이번 방송에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출연료 없이 출연했다. 평소에도 선행 활동에 앞서서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은 "중소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그런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