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삼성 휴대전화 광고 속 '얼굴 천재' 숨멎 비주얼.."잘생쁨의 대명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17 08:01 / 조회 : 145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삼성모바일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삼성 모바일 광고 속에서 클로즈업을 부르는 잘생김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정국의 '갤럭시S21' 광고 사진이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 속 정국은 '갤럭시S21' 제품을 손에 들고 시크하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정국은 가죽 재킷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의 와일드하고 남성미 가득한 분위기를 풍겼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삼성모바일 트위터


정국은 긴 앞머리를 넘기며 드러난 선이 살아있는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숨이 멎을 듯한 '얼굴 천재'의 비주얼을 과시했다. 더불어 농도 짙은 섹시미도 발산했다.


정국이 팔목에 찬 갤럭시 워치, 귀에 끼고 있는 갤럭시 버즈 프로도 눈길을 끌었다.

같은 날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갤럭시S21'로 찍은 고화질 셀카도 새롭게 공개됐다.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사진=삼성모바일 트위터


정국은 초 근접샷에도 우윳빛 뽀얀 피부를 뽐내며 잘생기면서 예쁜 '잘생쁨'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반짝이는 눈망울의 동그란 눈을 더 크게 뜨고 입술을 쭉 내밀며 손가락 브이(V) 포즈를 취한 채 깜찍한 3단 애교로 사랑스러운 '댕댕미'와 청량 소년미를 발산했다.

팬들은 "록스타 느낌이다", "숨멎 비주얼", "미모 미쳤다", "잘생쁨의 대명사 정국이" "심장아 나대지마", "사진 몇 장에 숨막힌다","항상 볼 때마다 구석구석 다 예쁜 얼굴이네", "반짝반짝 빛난다 진짜 리즈구나" 등 반응을 나타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