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_김태형_대회' 방탄소년단 뷔, 세젤미 남신이 청초하기까지..출구 없는 매력 "첫사랑 기억 조작남"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1.16 08: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의 화려한 비주얼에 대비되는 청순한 매력이 팬들에 의해 재조명되며 SNS에서 화제로 떠올랐다.

뷔는 평소 화려한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 다르게 무대 밖에서의 청순하고 소년다운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자기주장 강한 티존과 뚜렷한 이목구비, 매끈한 얼굴형, 독보적인 분위기의 미모 덕분에 메이크업을 지운 '쌩얼'이 아름다운 남자 아이돌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자체 예능 프로그램에서 뷔의 모습을 보며 '청순하다'고 감탄했을 정도다.

지난 13일 팬들은 뷔의 모습 중 맑고 청순한 순간들을 '#청순한_김태형_대회'라는 해시와 함께 SNS에 공유했다. 공항에서 자다 깬 민낯으로도 청순함을 자랑하는 모습, 콘서트 도중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유명 음료 광고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모습, 브이라이브 중 민낯으로 팬들에게 애교를 부리는 모습, 흰 무대의상을 입고 춤추는 모습 등 청순한 뷔의 다양한 모습들이 SNS를 뜨겁게 달궜고, ‘#청순한_김태형_대회’ 해시태그는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이날 ‘청순한 김태형 대회’와 더불어 저화질 사진에서도 빛이 나는 뷔의 모습을 공유하는 ‘저화질 김태형 대회’, 눈웃음이 예쁜 뷔의 사진을 공유하는 ‘김태형 눈웃음 대회’ 등 다양한 대회가 열린 가운데 팬들은 한바탕 축제처럼 재미난 대회들을 즐기며 비활동기 속에서도 뷔에 대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팬들은 "첫사랑 기억 조작남 뷔", "오늘은 청순파의 승리", "섹시하면서 동시에 청순한 분위기 미인 뷔" 등 뷔의 청순한 매력을 극찬했다.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사진=스타뉴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