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신곡 '할래' 작사 참여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1.15 10:55 / 조회 : 11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G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이 신곡 작사에 참여했다.

소속사 JT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베리굿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핑크빛 하늘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소녀들의 실루엣과 함께 곡 정보가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를 시작으로 수록곡 '하루이틀 웃고 사흘나흘 웃고'가 수록된다. 여기에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함께떠나요(ACCIO)'까지 포함된다.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멤버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모은다. 조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베리굿만의 음악적 감성을 더했다.

베리굿은 오는 18일까지 커버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지난 12일과 13일 베리굿은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UNDYING LOVE'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함께 떠나요'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곡이다. 앨범으로는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 이후 1년 7개월여 만이다. 베리굿은 지난 2018년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히 활동한 바. 올해도 연초부터 컴백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