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유재석, 오늘 오후 6시 '밥 한번 먹자' 라이브 방송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1.14 17:39 / 조회 : 13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놀면 뭐하니?'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이 유저들과 온라인 '밥 한 끼' 약속을 잡았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재석과 함께하는 '밥 한번 먹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코로나로 인해 2020년 연말부터 2021년 새해까지도 친한 이들과 만나지 못하고, '코로나 끝나면 밥 한번 먹자'는 지키지 못한 약속만 쌓여가는 상황"이라며 "이에 본캐 유재석 씨가 '놀면 뭐하니?'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과 '밥 한 끼' 약속을 지키고, 온라인으로나마 함께 맛있는 밥 한 끼를 먹는 '재석아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놀면 뭐하니?'의 공식 SNS을 통해 공지된 유재석의 깜짝 라이브는 평일 점심 시간을 활용해 진행됐다. 라이브에는 약 3만6000여명의 유저들과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도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유재석은 메이크업 중 라이브 방송을 한다는 기사를 보고 알게 됐다고 밝히면서, "호들갑 떨지 않겠다"며 깜짝 라이브 방송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지난해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유재석은 "저를 키워주시고 '놀면 뭐하니'를 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리겠다”며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번 깜짝 라이브를 통해 유재석은 이날 오후 6시 유저들과 '밥 한번 먹자' 라이브 약속을 잡았다. 유재석은 유저들이 추천한 드레스코드와 메뉴들 중에서 골라 다시 한 번 유저들 앞에 등장,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제작진은 SNS를 통해 '#재석아밥한번먹자' 해시태그로 유재석과 함께 먹을 저녁밥상과 센스 넘치는 드레스코드 인증 사진 및 영상을 올린 유저들에게 소정의 상품과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