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성시경 "백종원은 전문가, 우리는 음식 하나만 본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1.14 14: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4MC가 백종원의 먹방, 쿡방과 완전히 다른 차별점을 가진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여운혁PD, 문건이PD, MC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가 참석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다른 먹방, 쿡방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질까. 여운혁PD는 "블라인드가 가장 특징이다"라며 "어떤 식당에서 맛있는 걸 발견했을 때 쾌감이 있지 않냐. 프로들에게는 반성의 기회가 될 수 있고 '챌린지'가 되겠다. 오히려 긴장되는 요소가 있겠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완전히 다른 프로그램이다. 우리가 취향이 맞으면 출연자에게 바로 '금도끼'를 드리겠다. 기존 쿡방, 먹방과 결이 완전히 다르다"고 했다.

image
/사진=MBC



많은 먹방과 쿡방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선보이는 역할과의 차이점을 묻자 성시경은 "백종원 씨는 전문가이다.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라 음식 하나만 본다. 일단 한 번 보면 알 것"이라고, 김종국은 "다른 방송보다 날 것의 멘트가 많이 나온다. 전문적이지 않은 필터링 없이 보여드린다. 우리 프로그램을 보면 호탕하게 웃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저세상 맛' 레시피를 가진 도전자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오직 '맛'으로만 평가를 받는 신개념 블라인드 요리쇼.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선보인 '볼빨간 라면연구소'가 정규 편성됐다. 15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